케이오케이엔터테이먼트

뉴스/소식
게시판 내용
김지영,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
등록일 2020-05-07 오후 1:09:05 조회수 105
E-mail sehwan0225@hanmail.net  작성자 관리자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배우 김지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들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SBS 월화극 ‘굿 캐스팅’에서 블랙요원 황미순 역으로 매회 변신하며 사이다 캐릭터로 활약 중인 김지영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우 김혜은 언니의 뜻을 이어받아 덕분에 챌린지 동참합니다”라며 ‘덕분에 챌린지’ 참여를 의미하는 손동작의 포즈를 취하는 인증사진과 글을 공개했다.

김지영은 “무섭고 당혹스러운 코로나19 사태를 대한민국 의료진 덕분에 모두 힘내서 이겨내고 있습니다. 온 국민의 안전하고 평안한 일상을 위해 희생하고 봉사해주신 우리의 의료진 한분 한분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며 코로나19로 고군분투 중인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김지영은 “이런 마음을 배우 이상엽 님에게 전달합니다. 소중한 마음 정성껏 이어주세요” 라며 함께 ‘굿캐스팅’에서 함께 출연 중인 동료 배우 이상엽을 지목했다.

현재 김지영은 ‘굿캐스팅’에서 한때는 현장에서 날고 기던 블랙요원이었지만, 어느덧 갱년기가 더 두려운 ♡ 차 주부가 된 황미순 역할로 현실 아줌마와 블랙요원을 넘나들며 반전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출처 :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 true@sportsseoul.com

사진 | 국엔터테인먼트 제공

 

 

 



게시판 이전/다음글
이전글 '굿캐스팅' 최강희·김지영·유인영, 진한 워맨스…월화극 정상
다음글 '굿캐스팅' 최강희‧유인영‧김지영, 포스터 찢고 나왔다…'핵사이다' 시청률 공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