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오케이엔터테이먼트

뉴스/소식
게시판 내용
오초희, 연말연시 맞아 유기견·묘 위한 봉사활동 출격
등록일 2017-12-04 오후 1:02:56 조회수 18
E-mail sehwan0225@hanmail.net  작성자 관리자


배우 오초희가 연말연시를 맞아 유기견과 유기묘들을 위해 미모만큼이나 따뜻한 마음을 담아 봉사활동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OCN드라마 [블랙]에서 키를 쥔 싱글맘 티파니로 완벽히 변신하여 극중 긴장감을 불어넣는 캐릭터로 연기변신을 선사한 배우 오초희는 올 '블랙'으로 중무장한 모습으로 예쁨을 잠시 내려놓고 유기견과 유기묘들을 위한 친구로 나섰다.

평소 동물들을 사랑하는 오초희는 최근 <최강배달꾼>에서 활약한 동료배우 '이명훈'의 인스타그램에서 "BCOE SANTA PROJECT"의 봉사활동 소식을 보고 의미있는 행사에 뜻을 함께 하기로 했다.

오초희는 지난 3일(일) 충남 금산에 위치한 유기동물보호소 엔젤홈에서 배우 이명훈을 비롯해 개그맨 유인석, 맹승지와 함께 뜻 깊은 봉사활동 프로그램에 참여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마음을 선사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OCN [블랙]에서 에서 오초희는 키를 쥔 싱글맘 티파니로 분해 '성폭력 피해 여성'과 '국민 꽃뱀'을 넘나들며 시청자에게 긴장감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선사하며, 고아라, 송승헌 사이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안정감 있는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출처 =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첨부파일1 file0 2017120501000264000017491.jpg
게시판 이전/다음글
이전글 [예능 SCENE]'백조클럽' 왕지원, 박주미 선물에 폭풍눈물…서장훈 "혹시 최근에 이별했냐"
다음글 '백조클럽' 왕지원 "발레리노와 듀엣 수업.. 설레었다"